NOTICE

뒤로가기
제목

※이런점이 궁금해요 ※

작성자 러빈볼(ip:)

작성일 2019-11-19 00:53:21

조회 174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


매직컬 스노우볼 주얼리 러빈볼 운영자 입니다.

러빈볼 자사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많은 고객님들께서 자주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 정리하여 공지드리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단순히 스노우볼의 형태인가요 아니면 실제 스노우볼과 같이 움직이나요?




 : 국내외로 주얼리에 처음 접목하는 소재라 다소 생소하실 수 있지만 러빈볼의 모든 스노우볼 주얼리는 실제 흔들어 보면 움직이는 리얼 스노우볼 주얼리 입니다. 레진으로 제작해 속이 고정되어 있거나 스노우볼 형태만 단순히 모방한 것이 아닌 영상에서 보시는 것 처럼 유리볼 안에서 움직임에 따라 글리터가 미세하게 흩날리는 스노우볼로 러빈볼에서 직접 개발 및 제작하여 선보이는 소재입니다.

   



Q.유리볼 소재라 착용할때 깨지지 않나요?


 : 플라스틱이 아닌 특유의 투광성, 다양하고 임의로운 색채의 발현성이 가능한 유리 재질로 스노우볼을 제작합니다. 고열에 의한 특수 열처리 방식으로 표면부를 압축하고 내부를 인장하여 제작한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하며 이는 일반 유링에 비해 3배 이상 높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일상 생활에서 주얼리를 착용하는데 있어 쉽게 깨지지는 않으니 걱정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스노우볼의 반짝임을 표현하기에는 유리볼 만한 소재가 없더라구요!! 다만 유리 입자 구조의 특성상 강한 충격, 고열, 급격한 온도 변화나 시멘트, 대리석 바닥에 세게 떨어트리는 경우는 파손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여 사용해주세요.





Q.보관시 주변 온도에 영향을 받나요?


 : 흔히 집에서 주얼리 보관함에 보관하게 경우에는 주변 온도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아요. 다만, 여름철의 자동차 안이나 강한 야외 햇볕아래 장시간 노출 되었다거나 겨울철 차디찬 자동차 안 혹은 실내의 히터 열기가 뜨거운 곳 등 온도 변화가 극심하게 느껴지는 곳은 피해주세요!! 그런곳만 아니라면 일반 주얼리 보관법과 같이 지퍼백에 개별 밀봉해서 화장대나 선반에 놓아 두시면 언제든 좋은 컨디션으로 오래 동안 착용 하실 수 있습니다.



Q.온라인 페이지에 없는 컬러를 주문 하고 싶어요.



 : 스노우볼 주얼리는 100% 자체 제작 핸드메이드 제품이기에 원하시는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방법은 문의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러빈볼 고객센터 02-323-5521로 전화 주시면 제작 실장님과 상세한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혹은 글 남겨 주세요 :) 자사몰에 없는 컬러를 직접 보거나 기타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으시면 연남동 쇼룸으로 편하게 방문해 주세요~!!




Q.제작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보통 3~5일 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 되니 주문 후 배송까지 걸리는 기간은 넉넉히 7일 정도라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 후 제작되는 시스템이라 주문 즉시 발송드리지는 못하지만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예쁘고 정성스럽게 제작하여 안전하게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려 주세요.




Q.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비용이 발생하나요?



  :  A/S건의 경우 쇼룸을 방문해 주시거나 온라인 택배를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무상으로 진행되나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부자재가 분실 되었을 경우는 새롭게 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최소한의 수리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용은 디자인과 구입 기간에 따라 상이하니 러빈볼 고객센터 02-323-5521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택배 이용 시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 외에 다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는 러빈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OMPANY 러빈볼
  • OWNER 오현진 오현경
  • E-mail luvinball5@naver.com
  • CALL CENTER 02.323.5521
  • MALL ORDER LICENSE 제2017-서울마포-0567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387-38-00012
  • ADDRESS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3, 5F